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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Level

  • 콘텐츠 브라우저 우클릭, Level 추가

레벨 추가

 

2. Light 추가

  • 새로 생성된 레벨에는 조명과, 바닥이 없어 검은색 화면만 노출된다.
  • 액터 배치를 통해 라이트와, 비주얼 이펙트를 추가해 배경 구성

비어있는 레벨
라이트 추가
라이트 / 비주얼 이펙트 추가

 

3. Floor 추가

  • 엔진 폴더에 포함된 SM_Template_Map_Floor를 레벨에 배치한다.
  • 엔진 폴더가 안보이는 경우 콘텐츠 브라우저 세팅/콘텐츠/엔진 콘텐츠 표시 체크

Engine/SM_Template_Map_Floor배치
레벨에 배치된 Floor

 

3. Floor 디테일 설정

  • 위치값 ( 0, 0, 0 ) 
  • 스케일 값 ( 1, 1, 1 ) => ( 10, 10, 1 ) 변경
  • 머리티얼 엘리먼트 0 데이터 DefaultMaterial => MI_ProcGrid

디테일 설정
기본 레벨

4. 벽 추가

  • 큐브를 배치해 모서리에 벽을 추가

벽이 추가된 레벨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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